어떤하루의 패션

올드솔 글레디에이터 실버 착샷, 가격, 아기 걸음마 신발 짱!



안녕하세요?
임테기 사진 올리며 뱃속 아가의
모습을 상상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아장아장 걸어다니는 아가가 되었어요.
아기 걸음마 신발로 유명한
“old soles”
첫 아이도 역시나 이 제품으로
시작했는데요!
가장 편하게 잘 걷고 부드럽고
가볍더라구요.
저의 모든 글 제품은 “내돈 내산 입니다!”
이번에 선택한 신발은 여름도 다가오고 해서
샌들로다가 ㅎㅎ
올드솔 글레디에이터 실버
구매 해 봤습니다.^^


 

올드솔 글레디에이터 샌들
실버 제품이랍니다!
“가격은 49,000원”
샌들이지만 앞코가 막혀있어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보니 앙증맞고 귀엽고 ㅋㅋ
뭔가 익숙한 디테일이네요.




찍찍이 부분, 살짝 벌어지는 디테일의
뒤꿈치 부분, 부드러운 가죽소재와
고무 바닥으로 미끄럼 방지.
아장아장 걷는 아가발을
편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올드솔은 모두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합니다.




사실 울 아기 누나 신발이었던
가브리엘을 한두달 신었는데,
벌써 작아지고 해서 ㅋㅋ
급하게 주문한 신발이에요 ㅎㅎ
시원하게 크록스도 신겨봤지만,
잘 못 걷는? 발이 좀 까지는 듯?
올드솔만 신으면 빠른 걸음 뽐내심 ㅋㅋ




날이 좋아져서 하루에도 몇번씩
바깥 활동 나가는데요.
오늘 택배 받고 집에서 신겨봤더니
아무 거부감없이 잘 걷더라구여.
바로 밖으로 나가 걸어 보았어요.
올드솔 글레디에이터 실버 넘 이쁘죠?
아주 잘 걷습니다.
바람도 잘 통할거 같고 ㅎㅎ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앞코 막힌
올드솔 샌들 구매했는데,
정말 만족해요!






리베 사이트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컬러는 다양한데 구매는 실버만 되더라구요.
“사이즈 팁”
도 확인해보세요!
15개월 아기 발길이 13cm
22사이즈로 초이스!
앞에 조금 남지만 전혀 불편함 없이
좋아요.
올드솔 글레디에이터 실버
지금부터 쭉~ 잘 신겨볼게요^^

내돈 내산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