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애쉬 컬러 및 가격,커스틴과 비교착샷까지!


엄마들의 여름 필수템이란 모자,
이번에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애쉬 컬러로
구매 해 봤습니다.
헬렌카민스키 커스틴도 정말 잘 쓰고
있는데요.
비앙카 역시 욕심이 생겨,
흔하지 않고 이번년도 신상 컬러라는
애쉬” 넘나 이쁘네요!
“내돈 내산” 포스팅으로 구매 후 맘에들고
자꾸만 알리고 싶은 제품은 가끔씩
올리고 있어요 ^^
커스틴 비앙카 착샷 비교도 참고해서 보세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컬러는
신상 컬러 “애쉬” 랍니다!
블랙로고로 깔끔하고, 너무 이쁘네요^^
커스틴에 이어 편하게 비앙카도 필요하다며
남편에게 말했더니,
갑자기 모자 욕심 생겼다며 궁시렁,,
그래도 우쨔..
눈앞에 애쉬 컬러가 자꾸
왓다리 갔다리,,, 하는데!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가격은
“20만원”
이번에도 아가데리고 백화점 가기 힘들어
갤러리아몰에서 예약판매걸고
열흘정도만에 받은거 같고,
조금 할인받아 구매했어요.
택도 잘 떼어지게 변경됐네요.



얼마전 구매했던 헬렌카민키 커스틴과 비앙카
비교샷이에요!
크기가 많이 다르죠?
커스틴의 가장 큰 장점은 챙이 커서 햇빛
차단에 좋고 머리를 쪼이지 않아 좋고,
비앙카는 간편하게 머리에 쓰고 나가기
최고! 햇빛 차단도 좋긴 하지만
머리가 쪼여서 좀 아프긴 하네요.
구치만 둘다 만족해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애쉬 컬러와
커스틴 멜란지 찻샥이에요!
그날 그날 옷 스타일과 컬러에 따라
써주기 좋네요.
커스틴은 좀 여성스럽고 우아한? ㅋ
느낌이 강하고~
헬렌카민스키 비앙카는 컬러 자체가
세련되어 보이고 멋스러워요.
내돈 내산 제가 구매한 여름 모자들
다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