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토리버치 쪼리, 여름 샌들 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무더운 여름의 시작인거
같습니다.
너무 더운날씨, 아이가 있는 저는
편하고 간편한 신발을 찾게 되는데요.
신발장에 많은 신발들을 뒤고하고,
요거만 신고 다니게 되네요.
낮은 샌들은 싫어서 굽있는 신발을
선호하는데요.
토리버치 쪼리 블랙으로 구매하여
여름 샌들로 장착하였네요.

“내돈내산 리뷰”



토리버치 쪼리 샌들입니다!
롯데몰에서 구매.

발사이즈 235로
“US6 사이즈” 초이스!
딱 맞아요.
제 발은 정사이즈라서 235가 조금 작다
싶으신 분들은 7사이즈 하세용!

(제가 매장에서 구매 했던 토리버치 제품들은
모두 6.5 구매였는데,
이 제품은 0.5단위가 없드라구요.)




굽이 좀 있죠.
5cm?
굽없는 여름 샌들 자체를
안 좋아해서 ㅋㅋ
굽 요거보고 바로 산거에요 ㅎㅎ



토리버치 쪼리 착샷이에요!
우선, 나의 패디 좀 받아야 겠규 ㅎㅎ
처음에는 발끼는 부분이 까지고
아프더라구요 ㅜㅜ
한 3일 주구장창 신고 다녔더니
괜찮았습니다.
일상 데일리로 신기에는 딱인!
여름 굽샌들 중 토리버치 쪼리
아주아주 편하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