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헬렌카민스키 커스틴 멜란지 가격과 착샷까지!




따뜻한 봄이네요!
곧 여름도 오겠죠?
유모차 끄는 육아맘은
걱정거리가 바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잡티!
전 개인적으로 창모자를 좋아해서 ㅋㅋ
이번엔 헬렌카민스키 커스틴 제품을
겟 해봤어요.
컬러는 멜라지로!
착샷 & 가격 알아볼게요^^


이번에 구입한 헬렌카민스키 커스틴
제품이에요!
컬러는 멜란지~
개인적으로 참 맘에 드는 컬러네요!




요게 있어야 헬렌이죠!
창모자를 이렇게 비싸게 살 필요를
나는 느끼나,
남편의 설득은 조금 필요하겠다 ㅋㅋㅋ





전 롯데홈에서 구매했어요.
아이 땜에 매장가기가 좀 힘들고 ㅠㅠ
롯데 본점에서 오는거라
믿고 구매했네요.
더스트백, 쇼핑백, 개런티카드
담아져 왔어요!
헬렌카민스키 커스틴 가격은
25만원!
이것저것 할인받아 아주 조금 ㅋㅋ
저렴히 샀네요.
망가지지 않게 잘 쓰자~




헬렌카민스키 커스틴 멜란지 컬러
착샷이에요!
긴머리에도 잘 어울리는거 같고.


 


묶은머리에도 잘 어울리죠?
모자 뒤에 걸이가 있어
저렇게 두가지 방법으로 하고 다니는데
전 아에 묶은 머리 밑으로 고정 후
착용하는게 편하드라구요!



헬렌카민스키 모자 관리법!
돌돌 말아 더스트백에 넣어두어도 좋고
아님 그냥 저 상태로 넣어둬도
상관 없드라구요.

물에 닿지 않게 조심하기!
물기가 묻더라고 바짝 말려주기!
물티슈로 닦아주기!

헬렌카민스키 커스틴 멜란지
가격과 착샷 도움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