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맥주 안주로 좋은 간단 음식들!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요즈 집에서
혼술이나 가족과 술 한잔 하는
일이 많아졌죠!
저 역시 저녁에 잠자기 전 찾아오는
마셔마셔.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기 좋고
꾸미지 않은 저의
맥주 안주로 좋은 음식들
사진 보시고 메뉴 결정도 해보세요!^^


고기 종류 맥주 안주 메뉴랍니다.
깻잎과 무쌈은 정말 환상조합!
하루는 오리고기 쌈
다른날은 돼지고기 김치 쌈
해 먹었어요!



저녁으로 먹은 소고기와
함께 한잔 하기도 하구요!
전 개인적으로 버섯을 좋아해서
안주 사진에 자주 등장하네요 ㅋㅋ



또다시 등장한
버섯들!
저건 치즈 뿌리고 익힌건데
맥주 안주로 좋은 베스트 음식!
맛나요 ^^




배달음식으로도 술 안주 좋죠!
전 개인적으로 떡볶이랑 튀김
지코바를 정말 좋아해요!




마지막으로 정말 맛나는
맥주 안주로 좋은 음식 메뉴
베스트 오브 베스트!
컵라면과 맥주 맛나네요.
살은 좀 많이 찔 수 있지만
맥주 안주 컵라면 굿굿!
모두 맛있는 한잔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