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진주목걸이 코디 레이어드한 봄,여름 패션! 

 

 

봄패션 여름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악세사리 중 진주목걸이 코디는 정말 사랑스럽고 여성스럽습니다. 

단독으로 착용해도 포인트가 확실히 되고, 2~3개 목걸이를 레이어드 하고 진주로 포인트 주는 것도 정말 이쁘니 참고해보세요.

 

 

인간이 만들어 낸 보석이 아닌, 천연 진주는 자연스럽게 생성된 보석입니다.

진주의 의미로는 "건강과 장수, 그리고 부"를 상징하는 보석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결혼식에 착용하는 대표적인 보석으로 "행복"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진주목걸이 코디로는 니트, 면소재, 레이스 패션등 다양한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보석인데요. 단독으로 착용해도 이쁘고 여러개를 감아 착용하며, 다른 소재의 목걸이와 함께 레이어드 하여도 정말 멋스럽고 포인트 악세사리로 좋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패션에도 착용하기 좋은 악세사리로 그 크기에 따라 느낌도 달라지는데요. 진주 목걸이는 부와 풍요를 의미하기도 하면 재물운과 성공운을 높여주기도 한다고해요. 

 

 

연예인들 진주목걸이 코디 중 대표적인 예로 블랙핑크 제니의 악세사리 패션을 빼 놓을 수 없답니다.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봄패션 여름 패션 준비하며 참고해보세요. 하나만 착용하거나 진주목걸이 레이어드해서 착용해도 이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