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루이비통 크로스백 예쁜거 많다!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얼른 날씨가 따뜻해졌음 좋겠네요
오늘은 루이비통 크로스백
모아 보겠습니다.
예쁜디자인이 정말 많아요
다양한 재질에 따라 다르고
컬러에 따라 느낌도 다른
예쁜 가방들 함 보실까요?





루이비통 마빌론백입니다.
스트랩 길이조절도 가능하고
수납이 넉넉하게 될거 같아 
실용성있을거 같네요~~
캐주얼한 느낌이 있어 데일리백으로도
좋을거 같습니다.







루이비통 크로스백 겸 

루나 숄더백입니다. 
컬러가 넘 예쁘네요~~ 
때가 탈까 조심조심은 해야겠지만
봄 여름에 넘 이쁜
가방일거 같네요








세인트 제르맹 PM 가방입니다. 
소재가 특이해 보이네요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한
숄더백이라 인기가 많을거 같습니다.
체인줄로 더욱 멋스럽네요








루이비통 포 셰트 펠리시입니다.
숄더백이네요~~
컬러배치가 넘 이쁘죠?
요즘 트랜디한 가방이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루이비통 크로스백  Junot Bag입니다.

레드컬러로 포인트주기 좋은 
가방인거 같아요
스트랩 길이도 조절이 되니 
더욱 편하겠습니다.

루이비통 가방 크로스백 숄더백 이쁜게 
정말 많죠?
재질과 컬러에 따라 느낌도 달라지고 
스트랩에 따라도 느낌도 많이 달라져요.
앞으로도 예쁜 가방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