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브래들리 쿠퍼 지지 하디드 커플 봄패션 모음!

 

할리우드 배우와 탑 모델의 만남! 그 둘의 이름을 들으면 놀랍기만 합니다. 바로 브래들리 쿠퍼 & 지지 하디드인데요. 이들은 지난해 10월 함께 식사를 하며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에 열애설이 났습니다. 현재까지 아주 잘~ 만나고 있는거 같네요. 패션 센스가 남다른 모델과의 연애라 그런지 둘 다 커플 봄패션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20살 가까이 차이나는 브래들리 쿠퍼(49) 지지 하디드(28)는 지난 3월 15일 뉴욕의 한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지인들과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 되었는데요. 최근 단발머리로 변신한 그녀의 모습도 인상깊네요. 둘은 사랑스런 눈빛으로 바라보기도 하고, 키스 를 나누며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빈티지 가디건을 입은 지지 하디드와 함께 비니와 편한 후디패션을 선보인 브래들리 쿠퍼의 2월의 데이트 봄패션입니다. 

그녀의 레이어드 가디건 제품은 "돌체앤가바나" 와 "게스트 인 레지던스" 이며 운동화는 "아디다스" 삼바, 청바지는 아이콘데님입니다. 

 

 

이들은 멋진 커플 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택시타고 이동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지지 하디드 착용 운동화는 "아디다스" 삼바 웨이스 스니커즈, 청바지 " Nigel Xavier Dragonfly", 자켓은 "Holzweiler Joana" 바이커 자켓이며 가방은"미우미우 Miu Miu" 레더백 입니다. 

 

 

할리우드 탑 배우와 탑 모델의 만남이라 평소 데이트 하는 모습도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더 젊어지고 더 멋었어진 브래들리 쿠퍼의 패션센스는 지지 하디드의 영향력도 있겠죠?

따라해보고 싶은 커플 봄패션~ 그녀의 빈티지 가죽 자켓과 샤넬백, 베기지 진, 알마니 선글라스 까지 너무 멋지네요.

브래들리 쿠퍼 지지 하디드! 둘의 행복한 열애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