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물총 칼국수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계시나요

꽃샘추위였던 지난 주말이 지나니

어제 오늘 정말 따뜻한 봄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햇빛도 많이 보며 조깅하고

싶은데 문제는 미세먼지네요.

나중에 정말 방독면이라도 써야 하는게 

아닌가 걱정이 됩니다. 

좋은공기 마시며 살고 싶네요.

모두모두 마스크 착용 잘 하시고 따뜻한

물 많이 마시길 바랍니다.

전 점심때 마스크 쓰고 물총 칼국수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오랜만에 어제 저녁에 과음을 했더니 

매콤한게 땡기더라구요.

그냥 오늘 간단하게 먹어야 했었는데 

실컷 먹어놓고 살찔까봐 걱정도 

하고 있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저녁부턴 다시 

운동 시작해 봐야 겠습니다. 

엄청난 조개도 많이 먹어서 그런가 아직도 

배가 부르네요.




점심에 사먹어본 물총 칼국수 입니다. 

어른 3명인데 3인분과 조개까지 시켜서

다 먹지도 못하고 남겼네요.

욕심이 과했나 봅니다.

칼국수 안에 조개도 있어 양을 조금 

덜 시켰으면 좋았을뻔 했습니다. 

그래도 배부르게 맛나게 정말 잘 

먹었네요.

같이 먹은 저 김치는 매콤해서 입맛을 

돌게 도와주는거 같습니다.

밥에다 김치 싸먹어도 맛있을거 같은 

맛이었어요.

면은 후루룩하면서 김치랑 같이 먹으니 

훨씬 더 맛나더라구요.





물총입니다. 

조개 정말 한가득이죠

초장이랑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더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이건 살이 많이 안찔거야 라며 

엄청나게 많이 까먹어 봤네요.

조개의 효능을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고지혈증 예방으로 조개의 타우린은 

혈증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가장 궁합좋은 음식은 부추라고 해요.

조개에 부족한 칼슘과 비타민 A C를 부추가 

보충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같이 먹어주면 정말 좋겠네요.






다다 먹어치운 물총 칼국수 입니다. 

면을 손으로 뽑은거 같아요.

그래서 더더 맛있고 쫄깃쫄깃 했던거 

같습니다. 

지역마다 칼국수 가게는 정말 많은데 

조개 메뉴있는 가게를 정말 좋아해요.

면만 먹으면 건강에 별로 안좋을거 같은데 

같이 먹어주는 조개 덕에 조금은 건강한

음식을 먹고있단 생각으로 위안이 되더라구요. 

그냥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물총 칼국수 먹었지만, 

일상생활에서의 저의 식단은 당근 오이 고구마

계란 토마토 물 2리터 이상 입니다. 

물을 많이 먹으면 정말 좋아요.

첫번째로 다이어에 아주 아주 좋습니다. 

빈 속에 마시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데 

큰 도움이 있어 지방을 분해해 주니 

전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물을 쭉 마십니다.

또한 독소배출과 피부미용에도 큰 도움이 

된다는 겁니다. 

저도 짠음식등을 자주 먹으면 소화도 잘 

안되고 얼굴에 뾰루지도 올라오더라구요.

두달 전부터 물 2리터 이상 먹기를 

지키다 보니 뾰루지 하나 안나요.

물 많이 마시는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외식했네요.

물총 조개도 많이 먹고 칼국수도 많이 

먹어서 잠시나마 행복했습니다. 

오늘 저녁부터 다시 고구마 야채 식단으로 

바꾸고 몸매관리 들어가야 겠습니다. 

먹어도 살안찌는 체질이면 소원이 없겠네요.

모두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