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몸매 좋은 홍진영 언니 홍선영과 미우새 출연!





사랑의 배터리의 주인공 그녀가 이번 예능프로

미우새 프로에 나온 홍진영 언니 홍선영 자매의

모습이 반영되었는데요.

너무나 흥한 자매의 모습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워낙 노래도 잘하고 성격 좋기로 유명한 그녀는

이번 친언니와의 모습을 정말 재미있게 봤네요.

몸매도 좋고 트로트로 대박 치고 승승장구중인

그녀의 모습들도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예능에서의 모습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매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몸매 대박 홍진영 언니 홍선영 미우새 출연

모습들 살펴볼건데요.

우선 그녀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1985년 8월 9일 출생으로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입니다. 

2006년 드라마 연개소문을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활발한 트로트가수로

활동중이랍니다.

 





두 자매의 모습들을 살펴볼건데요.

이미 미우새 프로에서 소싯적사진부터

현재의 모습들을 방여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그녀의 모습도 보이고

평소 노래를 잘하는데 그녀의 언니 역시 

대단한 실력자 였었네요.

함께 화음을 넣으며 노래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홍진영 언니와 자매의 소싯적

사진 이랍니다.

몸매 좋기로 소문난 그녀는 어릴적

모습을 보더라도 너무나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평소 애교가 많은 모습이 보기 좋았는데

어릴적 모습을 보니 귀여움이 가득하네요.






홍진영 언니 홍선영 자매의 집에는

세마리의 반려견이 있는데요.

미우새 프로 보면서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큰 집에 반려견까지 있으니 

외롭지 않고 너무나 즐거워 보이는 

집인거 같습니다.







몸매 좋은 홍진영 언니 홍선영과 함께 

미우새 출연 모습입니다. 

놀랐던거는 두 분이 함께 노래하는 

모습이었던거 같아요.

홍진영 그녀의 언니 홍선영님 역시 성악을 

전공했다고 나오더라구요.

역시 집안 자체가 노래 잘하는 거였네요.

미우새 프로 요즘 재미있게 보고있는데 

앞으로도 홍자매의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몸매관리를 생활화하는 그녀와 달리 언니는

먹는걸 좋아하는지 보는내내 정말 먹스럽게 

잘 먹고 제가 다 배고팠네요.

앞으로도 몸매 좋은 그녀의 모습 많이 

기대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