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현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역시멋쪄!






주말에도 너무너무 기대되고 재미있는

드라마가 시작되었네요.

요즘 tvn드라마가 정말 대박인거 

같습니다. 

현빈 알함브라 궁정의 추억 드라마 벌써부터

인기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역시나 핫한 배우들이 나오니 저 역시 

너무나 기대가 되는 것 같네요.

현빈이 마법사로 나오는 판타지 로맨드는 

조금은 낯설어서 어떤 내용인가 

궁금했는데 첫방송 후 정말 재미있게 

잘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현빈 주연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영상을 캡쳐해 봤습니다. 

첫방송에 여주인공인 박신혜와 보니따 호스텔에

방문하게 되면서 만나게 되는데요.

마법의 도시에서 그려지는 두 남녀의 

운명적 사랑이 그려지는 판타지 

로맨스는 tvn 토일 12월 1일 부터 첫방송

되었습니다.






극 중 그가 맡은 캐릭터는 유진우역입니다.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그는 공학박사이고

박사시절에 친구들과 자취방에서 첫 회사를

만들었고 단 10년 만에 업계 최대 투자사의

대표가 된 입지전적인 인물로 소개됩니다. 







현빈 드라마 오랜만이라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여자배우 박신혜님과 함께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는 캐스팅 소식부터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던거 같네요. 






현빈 배우님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본명 김태평 1982년 9월 25일 출생

2003년 드라마 보디가드에서 연기자로 

첫발을 내딛게 됩니다. 

그 후 가장 유명한 드라마 중 내이름은 김삼순,

시크릿가든등 다양한 연기로 대박인기를

얻었으며 다양한 영화출연등 연기로 

현재까지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답니다.







현빈 일상패션 모습도 너무 멋진거 같아요.

학창시절부터 워낙 잘생겨서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그 모습이 군대를 다녀와고 현재까지 변하지 않고

오히려 계속해서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인거 같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속 연기는 물론

워낙 잘생긴 모습으로 활약하고 계시네요.

올해 영화 중 협상을 봤는데 처음맡은 악역이

이렇게 잘생기고 멋져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감탄했었네요.

연기면 연기 매력이면 매력 너무나 다 가진

현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앞으로 

많은 기대 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