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케이스티파이 할인코드 및 추천 배송까지 매장도 있네요!



안녕하세요?
요즘 핸드폰 하나 사려면 가격이
어마어마 하죠!
이렇게 비싼 핸드폰 바꿨는데
떨어뜨려 깨지면 ㅠㅠ
제가 케이스티파이 핸드폰 케이스
선택한 이유는
“몇십번을 떨어뜨려도 폰이 깨지지 않고
멀쩡하다!“
실제 유튜브 보면 실험하는 모습도 있더라구요.
비싸긴 오지게 비싸긴 하지만,
나의 귀여운 아이폰 13미니
지켜보려 구매 했어요.
첫 가입시 할인코드도 받고
바로 사용 가능해요.
(단, 제가 산 제품처럼 몇몇 제품은
적용이 안되네요)
배송도 빠르고 보니까 매장도 있더라구요.
#내돈내산 “전 사이트 주문 했오요!”


두둥!

드디어 케이스티파이 배송이
왔어요!
주문시 일반배송이 있고,
더 빨리 받고 싶을때 만원 추가로
선택할 수 있어요.

“전 일반배송 주문으로
주말포함 6일만에 왔는데.. ”

생각보다 정말 빠르게 온거 같아요.



작가 그림 제품들도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데이비드 슈비글리“ 콜라보
솔직히, 이거 고르기까지
일주일은 걸린거 같아요..
진짜 이쁨 ㅠㅠ 추천 해요!

선택하기 까지 카트 담았다가 다른거 보면
또 담고 빼고 담고 빼고 담고 ㅋㅋㅋㅋ
완전 다 이뻐서 선택장애 올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ㅋㅋ



케이스에 붙어있는 딱지. ㅋㅋ
저거 찍어 보면 케이스티파이
”정품 인증“ 확인 가능하답니다.



컬러가 너무 이쁘고 부드럽지만
정말 튼튼하다는 케이스티파이 핸드폰
케이스!
매장 가서 재고가 있으면 바로 구매 가능해요.
케이스티파이 매장은
“신사점, 더현대서울, 롯데월드점,현대판교“
이렇게 4곳이 있어요.

아이폰 뿐 아이라 갤럭시, 구글픽셀,
애플 에어팟, 워치, 아이패드,맥북 케이스
악세사리까지 다양합니다.
몇 달 써보고 기스정도나 정말 튼튼한지
리뷰 남겨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