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부산 엘시티 레지던스 Lct 해운대 가족여행 숙소로 최고!


안녕하세요?
부산 여행 많이들 가시죠^^
저희 가족은 부산 여행을 가게 되면
해운대쪽 숙소를 선호해요.
그 중에서도 자주 찾게 되는
가족여행 숙소 초이스!
부산 엘시티 레지던스 랍니다.
3개동 중 바로 옆동은
시그니엘 호텔이구요.
그 옆동은 주상복합 아파트 랍니다.


부산 해운대 엘시티 4인가족
가족여행 숙소로 도착한
엘시티 레지던스 랍니다.
숙소에서의
아이들이 함께일때 가장 좋은점은
키친이 있어 밥이나 음식을
가끔 해먹이기 편하고,
침대방 2인데 안방이
넓어서~ 침대 2명 바닥에서 2명
함께 자곤 했어요.
(막내가 어려 아직 침대는 위험)
세탁기 건조기가 있어 중간중간
세탁도 하고 좋습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도 가능하네요.



그 중, 해운대 lct가 좋은 점은 ㅎㅎ
위치가 최고라는 거죠!
바로 앞 해운대 바다가 펼쳐지고
시간 상관없이 산책하기
정말 좋습니다.
엘시티 바로 옆으로 걸어서
해변 열차 탑승도 해보고,
반대편으로 아쿠아리움, 먹자골목,
건물 안 부산 엑스 더 스카이 등
가 볼 곳이 다양하답니다.



부산 lct 엘시티 레지던시 옆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등 다양한
호텔들이 쭉~~ 늘어서 있고,
중간중간 쉬어가며 아이들과 놀고
모래놀이도 해봅니다.



저희가 40층대 70층대 등
다양하게 부산 엘시티 레지던스
lct에 있어 봤는데요.
몇층에 있어도 뷰는 정말 최고네요!
넓고 편하게 집처럼 즐기고
힐링하며 오게 되는
부산 엘시티 항상 좋습니다!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 숙소
해운대 엘시티 굿!!

(내돈내가 지불 해서 다녀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