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선글라스 패션보자!





JTBC에서 방영중인 월화 드라마 인기짱인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선글라스 

패션 살펴볼게요.

10월1일부터 방영해서 11월 20일까지 

방영이라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

그래도 그녀의 패션을 살펴보고 알아두면

패션 도움도 되고 좋네요.

요즘 인기 절정이고 연기 절정인 그녀의 

드라마 속 모습 역시 정말 팬이랍니다. 

극 중 연예인을 맡아 화려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그녀의 패션 살펴볼게요.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선글라스 패션

자세하게 살펴볼게요.

드라마 11회 모습인데요.

그녀의  안경이 눈이 확 

가더라구요!

브랜드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11회 드라마 줄거리를 살펴보자면, 

엄마의 짐을 정리하고 집으로 온 세계는

엄마를 향한 그림운 속에서도 꿋꿋이 

자신의 일을 잘 해나가는데 

영화 촬영은 막바지에 다다르게 되며

도재역은 맡은 이민기는 그녀를 위로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모습입니다. 






뷰티 인사이드 보고있으면

스토리도 재미있고

배우들 연기도 정말 좋은데

영상미도 너무 좋아서 볼때마다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서현진 선글라스 너무 이쁘네요!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선글라스 패션


브랜드 : 제이에스티나 J ESTINA

GLJGAL8AS46200000


위 사진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드라마에서 서현진 선글라스 쓰고 나왔을때부터

정말 인기가 핫한거 같더라구요.

트랜디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한 안경이라 인기가 많은거 

같네요.

뷰티 인사이드 협찬정보로 포스팅

해봤는데요.

언제나 연기를 잘하는 배우로 생각했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다시한번 느끼게 된거

같습니다. 

그녀의 멋진 패션 모습들 앞으로도

기대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