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끝까지 사랑 홍수아 패션 따라하고파!





원피스 코디는 물론 투피스 패션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끝까지 사랑 홍수아 패션

브랜드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그녀의 단발머리도 이뻐보여 요즘따라 

자꾸만 단발머리 하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여자는 머리가 조금만 기르고 조금만 지저분해

져도 자꾸만 자르고 싶고 다른 헤어 스타일을 하고 

싶어지는 욕구가 많이 생겨나는거 같아요.

요즘 머리 기르는게 질렸는지 강세나 모습을

보면 따라해보고싶네요.

그녀의 투피스코디부터 블라우스 패션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끝까지 사랑 홍수아 패션 블라우스

드라마 54회 모습입니다. 

54회 줄거리는 세나와 정한의 과거를 알게 된 

두영은 충격에 휩싸이게 되고 영옥과 

정빈은 앞에 6년 만에 나타난 정한에게

윤수의 존재를 알지지 않습니다. 

한편 세나는 정회장에게 모리스사에 투자를

받아달라 부탁하는 내용입니다. 






드라마 속 강세나의 모습을 보면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코디 연출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투피스에 코디한 아이보리컬러 블라우스

패션이 너무나 깔끔하고 예쁜거 같습니다.






드라마 54회 끝까지 사랑 홍수아 패션 중 

블라우스 브랜드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단발머리 헤어도 너무 잘 어울리고 

정장스타일이나 여성스타일 캐주얼코디도

잘 소화하고 점점 더 이뻐지는 배우네요.






끝까지 사랑 홍수아 블라우스 패션


브랜드 : 러브패리스

풀-버튼 이중러플 블러우스 


위 블라우스 사진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은은한 광택감과 소프트한 촉감으로

고급스럽네요.







드라마 강세나 원피스 패션도 

알아볼게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션 스타일로

눈이 가던 니트 원피스입니다.

브라운 컬러와 허리조임으로 날씬해보이고

정말 이쁜거 같아요.






끝까지 사랑 홍수아 패션 원피스 알아볼게요.


브랜드 : cc콜렉트 CCcollect


강세나 니트 원피스는 여성스럽고 라인이 

이뻐서 인기가 많을거 같아요.

니트 원피스 사진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 협찬 정보로 포스팅 해봤어요.

매 회 홍수아 패션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원피스부터 블라우스 니트등 다양한

코디가 이쁘고 매력적이라 자꾸만 

눈이 가는거 같습니다. 

그녀의 패션 너무너무 이쁩니다. 

따라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