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내 뒤에 테리우스 다이슨 무선청소기 v10 살펴봐요!






미세먼지 많은 요즘 집안바닥 청소할때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 줄 필요가 있는데요.

얼마전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소지섭이 

집안 청소할때 쓰던 다이슨 무선청소기 v10 알아볼게요.

저도 집에서 dyson제품 쓰는데요.

몇년전에 산거라 v6 쓰고 있는데 역시 신제품은

여러가지 보안이 되서 나오고 모터나 시간, 파워모드등

카펫집이나 마룻바닥에도 다 쓸 수 있게 나온거 같아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청소하기 좋은 크기와 

손잡이 높이등 편하게 쓸 수 있어 실용성도 높고 

무엇보다 청소가 잘 된답니다. 

드라마 속 모습과 브랜드 정보 자세하게 살펴볼게요.






내 뒤에 테리우스 김본씨가 다이슨 무선청소기

v10으로 청소하는 모습입니다. 

키큰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좋은거 같죠?

고애린 쌍둥이 아이들과 함께 

집 정리하면서 청소기 돌리는 모습마저도 

섬세하고 멋져 보입니다. 






먼지통도 길쭉 동그랗고 또 신제품이

나왔구나 싶었네요.

여자가 써도 많이 무겁지 않고 구석구석 

청소하기 정말 좋은 사이즈인거 같아요.

무선은 잘못사면 먼지청소가 잘 안되는데

믿도 쓰는 dyson입니다. 






카펫바닥은 솔이 달린 흡입통인데 

드라마 속 다이슨 무선청소기는 마룻바닥용으로

사용하는 모습이네요.

제가 쓰는 몇년 된 v6는 한가지 종류였는데 

확실히 이것저것 보안해서 나온걸 보니

욕심이 나기 시작합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청소기 브랜드 알아보기 


브랜드 : 다이슨 무선청소기 v10

dyson cyclone v10

carbon fibre


먼지통 0.5리터, 런타임 60분

높이 250mm 길이 1241mm 너비 256mm

충전시간은 3.5시간

중량 2.5kg


위 제품 사진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명품청소기라 불릴만큼 가격은 정말

사악하지만 청소는 정말 잘되기 때문에 

많이들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자세한 기능 설명입니다. 

모터부분부터 무선의 청소가능 시간,

먼지통등 다양한 기능들의 설명이 있어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보면 좋으거 같네요.

구석구석 청소하기가 편하긴 합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김본씨가 청소할때

나왔던 다이슨 무선청소기 v10 기능들 정말

많은거 같네요.

위 제품 사진들은 해당 dyson홈페이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 v10 설명을 보면 흡입력 

테스트는 청소기 먼지통을 가득 채우고 '맥스모드'로

기존 다이슨 무선청소기와 비교해 진행하였다고 하네요.

정확한 명칭은 

다이슨 싸이클론 v10카본 파이버

332990-01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청소기로 나온 제품으로

너무나 갖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모두모두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추운 겨울이 다가오네요.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