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라나 콘도르 키, 국적, 다이어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주인공!

 

 

 

넷플릭스 인기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주인공"인

라라 진 코비 역을 맡았는데요.

시리즈 1, 2 모두 재미있게 잘 봤던거 같아요.

몇 년 전 내한한적도 있어요.

그 당시 이사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콘도르에게 한국식 메이크업을 해주며

예쁜 모습을 보여줘 영상이 화제를 

모았는데요. 

라나 콘도르 키 부터 국적과

그녀의 다이어트 전 후 모습 까지 

살펴볼게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주인공

라라 진 역의 콘도르와

남자 주인공 노아 센티네오 랍니다. 

둘의 케미가 정말 좋아 

영화를 재밌게 보았던거 같아요. 

 

 

 

그녀가 내한 했을 당시 이사배에서 

메이크업을 받고 난 후 선한 인상의

한국식 소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한국식 메이크업이 정말

잘 어울렸던거 같아요! 

 

 

 

 

라나 콘도르 키 157cm로 출생은 베트남에서 

출생하였으며,

생후 5개월에 입양되어 시카고로 오게 

되었으며, 현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랍니다. 

현재 라나 콘도르 국적은 미국인데요.

아버지 어머니 오빠 가족이 있답니다. 

 

 

 

 

2015년 최근 모습 보다는 조금은

날씬한 모습의 그녀입니다. 

그녀는 엑스맨 아포칼립스에도 

출연했는데요.

라나 콘도르 다이어트 전 후 모습이라

할 수 있겠네요. 

 

 

 

 

통통한 최근 그녀의 모습도 귀엽고 

매력적이고, 

라나 콘도르 다이어트 성공 후 모습은

더욱 여성스럽게 느껴지네요. 

두가지 모습 다 매력적입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주인공

라나 콘도르 키, 국적

한국식 메이크업 등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