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하루의 패션


효리네민박2 효리옷 패션알기!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죠

날이 점점 풀리는거 같아 다행이에요

너무너무 추웠던 요번 겨울 정말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지난번 윤아패션을 이어 

효리네민박2 효리옷 패션정보 살펴볼게요

예고편 나올때부터 그녀의 후리스가 

큰 인기를 얻고 벌써부터 품절대란을

이르켰다는군요

추운 겨울에는 후리스만큼 따뜼한게 없잖아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소재의 패션 아이템

이랍니다.

겨울배경의 두 부부 모습이 어찌나 이쁘고

알콩달콩 너무나 행복해보이더라구요

정말 우스개 소리로 이상순님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 봅니다.

결혼 후 제주도 살이 하는 모습을 보면

너무나 여유롭고 행복할거 같더라구요

역시 돈이 되니 그런 삶도 살수 있는 거겠죠?

그녀가 입은 후리스 2가지 종류 살펴볼게요





효리네 민박2 효리옷 롱후리스 입니다.

그녀의 패션은 tv에 나왔다하면 이슈이슈! 

대박 이슈가 되는거 같아요

이효리는 그녀는 1979년 5월 10일 가수랍니다.

 핑클그룹으로 데뷔했으며 그 후 다양한 가수 활동

및 예능 드라마등 나올때마다 이슈가 되던

국내연예인 탑오브탑이라 생각돼요

현재는 음악가 이상순과 결혼 후 제주도

살이를 하며 살고 있죠

이번 예능을 통해 또 만날 수 있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윤아와 상순님이 마트로 장보러 간 사이

효리언니는 강아지들을 데리고 산책시키러 

나온 모습인데요

그때 입은 롱후리스가 넘넘 눈이 가네요

전 개인적으로 추위를 많이 

타서 저런 옷을 보면 마구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브랜드 살펴볼게요









효리네 민박2 그녀가 착용한 

롱후리스 브랜드 : 하이드아웃

HIDEOUT JEKYLL AND HYDE_3color

사진은 하이드아웃 쇼핑 홈페이지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3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을거 

같네요! 

저고 밤색으로 하나 쟁겨놓고 싶네요~

넘넘 편하고 따뜻할 거 같죠









저녁시간때 셋이 모여 밀푀유 만들어 먹던

모습인데요! 

그때 입었던 효리옷 핑크후리스 브랜드도 

알아보겠습니다

컬러가 핑크핑크해서 넘 사랑스럽고 

얼굴도 환~해보일거 같아요

캐주얼한 모습이 어찌나 매력적이던지 

그녀만의 매력은 정말 대박인거 같습니다









밥 먹으며 소주 한잔 할때 

저도 먹고 싶은거 꾹 참았네요 ㅋㅋ

효리네민박2 보니 시즌1 전보다 

 헤어도 더 길어진 그녀 모습인데요

넘넘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그녀가 입은 핑크색 후리스

브랜드 : YMC

Pilgrim Fleece 품번이구요

YMC 홈페이지에서 사진 가져와봤습니다.

연핑크라 넘넘 맘에 드는 디자인과

컬러네요! 









효리네민박2 효리옷 패션 정보는 

효리네민박2 협찬정보로 포스팅 해봤어요

너무나 털털하고 매력강한 그녀의 

모습을 요즘 일요일 마다 볼 수 있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효리패션은 나왔다하면 인기가 대단하거 

같아요~~ 

저도 패션센스가 대단한 모습이 부럽기도 하네요

이번주에는 새로운 알바생 박보검도 

나오겠죠~ 너무나 이쁜 윤아랑

어떤 캐미를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새로운 알바생과도 캐미가 너무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겨울배경으러 절로 힐링이 되는

시즌2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

앞으로도 쭉 제주도 모습 보고 싶네요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